패션과 외식업의 만남, 패션쇼 프로모션 지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0.22 12:33
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대표 김종수)가 패션피플들의 축제 2012 S/S 서울패션위크의 디자이너 이현찬(chan+ge)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믹존스피자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현찬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레스토랑 그리고 요리사’라는 주제하에 진행되며, 모델 중심의 기존 패션쇼에서 벗어나 주방용품과 오브제들을 활용하여 색다른 무대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현찬 디자이너가 믹존스 피자 브랜드 로고와 캐치프레이즈를 모티브로 새롭게 해석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제작하여 피자박스에 넣에 바이어 및 프레스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패션쇼에서 증정된 믹존스피자와 이현찬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프로모션 이벤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할 뿐만 아니라 믹존스 피자 매장 직원들의 유니폼으로도 사용할 예정이다.

믹존스피자가 참여하는 이현찬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오는 22일 오후 4시 서울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4. 4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
  5. 5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