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S2 LTE 구입하면 2년 후 단말기 할인"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 2011.10.11 09:42

갤럭시S2 LTE, 2년 약정 만기 후 기기변경 시 단말기 10만원 할인 혜택 제공


SK텔레콤이 삼성전자와 4세대(G) 롱텀에볼루션(LTE) 공동마케팅에 나선다.

SK텔레콤은 오는 11월 말까지 '갤럭시S2 LTE'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년 후 기기변경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2년 동안 갤럭시S2 LTE를 사용한 고객은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1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혜택은 갤럭시S2 LTE를 24개월 약정으로 이용한 후 약정 만기월로부터 3개월 이내 삼성전자 스마트폰으로 기기 변경하는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양사는 4G LTE 시장에서도 우수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기기 변경시 혜택을 주는 이번 프로모션이 장기 가입 고객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갤럭시S2 LTE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고급 멀티미디어 독(Dock)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삼성전자 LTE 태블릿PC를 추가로 구입할 때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