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위즈 키즈카페, 브런치 메뉴 공모전 개최

머니투데이 배병욱 기자 | 2011.09.23 15:06
- 마음대로 메뉴 이름도 정하고, 1년 동안 브런치 메뉴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이색 공모전
- 차별화된 이벤트 프로모션 능력 발휘로 가맹점 창업문의 잇따라

고객이 직접 메뉴를 개발한다? 평소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키즈위즈 키즈카페가 이번엔 엄마들을 대상으로 브런치 메뉴를 공모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파게티, 피자, 돈가스 등의 메뉴로 한정되어 있는 기존 키즈카페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브런치 요리를 신규 메뉴로 론칭하게 된 것이다.

아침 겸 점심식사를 뜻하는 브런치 문화는 최근 국내에 자리잡기 시작하였지만 사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겐 꿈같은 현실이다. 키즈위즈 키즈카페는 남편을 회사에 보내고 나서 아이와 함께 키즈카페를 방문하거나 자녀가 어린이집에 가게 되면서 집안에 홀로 남겨진 엄마들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가벼운 브런치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엄마들의 입맛에 맞는 브런치 개발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키즈위즈 브런치 메뉴 공모전은 요리에 관심이 있는 엄마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선발된 레시피 아이디어는 본사 메뉴개발팀을 통해 실제 키즈위즈 브런치 메뉴로 론칭된다. 주목해야 할 점은, 레시피 주인공의 뜻에 따라 메뉴 이름을 정할 수 있다는 것. 아이를 가진 엄마라면 아이의 이름을 신규 브런치 메뉴 이름으로 택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출품하여 당선된 브런치는 키즈위즈 키즈카페 안산 본점에서 1년 동안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브런치 요리 레시피와 사진을 첨부하여 linkstory79@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마감은 2011년 10월 3일 월요일까지이며 키즈위즈와의 조화성, 메뉴의 독창성 및 대중성을 고려하여 선발된 레시피 당선작은 키즈위즈 안산점 네이버 카페에서 공지한다.

한편, 까다로운 엄마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양한 퓨전일식 메뉴와 매주 유아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감성 체험 프로그램으로 키즈카페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키즈위즈는 현재 3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매월 본사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풍부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꾸준히 신규 고객들을 창출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