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추석나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9.12 19:33
연휴는 예년에 비해 짧은 편이라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더운 날씨 및 과도한 업무에 지친 몸을 달래기엔 최고의 연휴가 아닐까 싶다. 몇 년 전부터 명절 연휴를 재충전의 기회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충전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의 여유를 보충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어떨까. 더욱이 명절을 맞아 각종 추석 손님 모시기에 여념이 없는 유통가 이벤트를 활용하면, 보다 알차고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 편안한 공간에서 커피 한잔과 함께 여유를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공간, 커피 전문점에서 여유를 찾아보는 것을 어떨까.

심플한 레이아웃과 빈티지 스타일의 분위기로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는 친환경 멀티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은 오는 12일(월)까지 전국의 매장에서 한가위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즐거운 명절을 기원하며 깜짝 타임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루 1회씩 예고 없이 급작스럽게 퓨전 국악 음악이 흐르고 매장 내 모든 DID에 보름달 이미지가 차오르면, 해당 시간대 매장 내 있는 전 고객에게 자체 제작한 ‘풀문 부쉐(Full Moon Bouche)’ 케익을 무료로 나눠준다.


◇ 맛있는 저녁 먹고, 스트레스 풀리는 영화/공연도 보고
빕스(www.vips.co.kr)에서는 9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이용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한가위 맞이 소원을 올리면, 추석 연휴동안 사용 가능한 샐러드바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빕스 전속 광고 모델인 월드스타 비(정지훈)의 서울공연 티켓을 1인 2매씩 총 50명에게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추석 연휴에 영화를 보고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아웃백 전 지점에서 인기 메뉴중 하나인 레인지랜드 립레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당일 영화 티켓을 아웃백에 가져오는 고객이 2만원 이상 주문 시에 사용 가능하며, 할인카드 또한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아웃백 신한카드 결제 시에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