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대치동 영어학원 특강 학습기 어때요?"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11.09.02 15:22
홈쇼핑 채널 GS샵은 대치동 유명 영어학원의 문법 특강을 담은 국내 최초의 영문법 학습기인 '웅진 그래머통'을 독점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4일 오후 12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웅진 그래머통'은 교육기업인 웅진 씽크빅이 개발한 영어학습기다. 7인치 화면의 휴대용멀티미디어플레이어(PMP)에 200개의 동영상 강의가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영어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영작, 독해, 모의고사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웅진그래머통에는 서울 대치동 '함영원 어학원'의 영문법 완성 강의가 담겨 있다. 50강으로 50일 동안 영문법을 총정리할 수 있다. 초등~고등학교까지 120종이 넘는 교과서에 들어간 필수 영어 예문들을 쉽게 배울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또 실제 학원에서 수업을 받는 것처럼 생생하게 구성했다. 다양한 CG효과와 학생들의 반응, 노트 필기 내용까지 모두 담아 현실감과 생동감을 살렸다. 가격은 59만4000원이다.

GS샵은 웅진 그래머통 론칭을 기념해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와 성적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머통 구입 후 2학기 중간·기말고사 영어성적이 1학기에 비해 떨어졌을 때는 제품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