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건강과 가격 모두 챙긴 실속 선물 인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8.29 15:33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을 만날 기쁨,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가족들과 친구들을 만나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고, 마음을 담은 선물도 주고받으며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는 기간이다.

하지만 이번 추석은 그렇지 못할 듯 하다. 연일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물가로 인해 무엇 하나 마음 편하게 고를 수 있는 선물이 없다.

저렴하면서도 유용하고,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은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인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기프트 세트는 야채칩과 건과일, 견과류, 유기농 오렌지주스와 유기농 포도주스, 다이어트 뉴트리션바와 하이프로틴 뉴트리션바로 구성된 건강식 기프트 세트이다.

특히 하이프로틴 뉴트리션바는 달걀 1개에 포함된 단백질 양의 1.5배가 넘는 12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딸기, 건포도, 크렌베리와 같은 건과일이 14%, 땅콩,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 10%, 블루베리 농축액 3%가 혼합되어 있어 영양 보충은 물론 고소하고 상큼한 맛과 쫄깃쫄깃한 식감도 일품인 영양 간식으로 스무디킹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아이템이다.

170kcal 저열량인데다 탄수화물보다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속도가 비교적 느린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이다.

다이어트 뉴트리션바 역시 1개당 115kcal로 열량이 더욱 낮은데다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체중조절용 식사 대용 제품이다.

스무디킹의 추석 선물 세트는 각각 1팩당 19,000원과 38,000원으로 저렴해 전혀 부담되지 않는 가격인데다 받는 사람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실속 만점 아이템이다.


던킨도너츠의 ‘던킨 핸드드립 커피&티 스페셜 선물세트’도 알뜰하면서도 받는 사람들의 취향까지 고려하며 선택할 수 있는 실속 선물로 추천할만 하다.

‘던킨 핸드드립 3종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용 예가체프, 콜롬비아, 수마트라 커피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8,000원이다. ‘티 선물세트’는 블루베리 향 홍차, 애플향 홍차, 세작, 국화, 얼그레이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환경 필터에 담아 편리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15,000원.

스무디킹 브랜드전략팀 유형준 팀장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추석 선물 하나를 고르는 것도 상당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며 “이럴 때 스무디킹의 기프트세트와 비타민세트처럼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받는 이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택한다면 알뜰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