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김상배)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건강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움(BOUM, www.bo-um.com)’은 8일 서초동에서 1호점 ‘보움스퀘어’의 개관식을 진행했다.
보움(BOUM)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한방스토어’로, 치료의 목적 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Self-Med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체질을 개선시키는데 도움되는 한방을 기반으로 안전성 및 과학적 효능이 검증된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인체를 보하는 한방식품,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자연식품, 헬스&뷰티 케어 제품군을 서비스한다.
8일 개관한 보움스퀘어는 KGC라이프앤진이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으로, 1, 2층으로 구성된 브랜드샵이다.
한방식, 건기식, 자연식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한의원이 입점되어 있어 구매 전, 전문적인 건강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한방 전문의의 체질 진단 서비스를 통해, 몸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최적의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KGC라이프앤진 김상배 대표이사는 “보움은 한방과학을 모토로 탄생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로, 자연과 과학을 기반으로 한 식품 및 체질 진단 서비스를 통해 건강토탈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한국인의 체질에 적합한 한방이라는 소재와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매장이라는 장점이 고객들에게 어필하며, 일상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움은 1호점 보움스퀘어 오픈에 이어, 8월 말 목동점, 9월 초 대치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우선은 무분별한 가맹 확장이 아닌, 직영점의 성공 모델을 검증한 후 프랜차이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보움’ 스토어는 일반인이 운영하는 형태와 한의사 또는 한약사 등 전문가가 운영하는 형태 두 가지로 운영되며, 모두 한국인삼공사가 개발?공급하는 검증된 생약재를 사용한다.
효능의 충실, 제품의 신뢰성, 선택의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4가지의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과학을 담은 한방식품, 지혜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을 담은 자연식품 외 헬스&뷰티 케어 등 품목군에서 약 140여 개의 상품을 서비스 한다. 또 계절별, 생애주기별, 고객 니즈별로 쉽게 상품을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