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소프트크림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점심 식사 후 고객들이 미니스톱 매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디저트가 아이스커피와 소프트크림이기 때문에 두 상품을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 했다”며, “원유함량 50% 이상의 프리미엄급 소프트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동결농축 방식으로 추출한 아이스커피의 은은한 향이 잘 어우러진 콤보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프트아이스커피의 가격은 1,500원으로 아이스커피와 소프트크림을 따로 구매할 때 보다 저렴하고, 현재 미니스톱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스커피 상품인 밀크, 헤즐넛, 카푸치노, 블랙, 아메리카노에 전부 소프트크림을 얹을 수 있어, 고객은 자신의 커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소프트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측은 편의점 아이스커피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소프트아이스커피 역시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현재 750여 점의 소프트크림 판매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연말에 850점 이상의 소프트크림 판매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 소프트크림콘 판매에 있어서도 현재 바닐라 맛과 함께 선보인 딸기맛 소프트크림콘을 계절에 따라 커피 맛, 군고구마 맛 등으로 3개월 마다 교체하여 고객들이 바닐라 맛 이외의 다양한 맛의 소프트크림콘을 맛볼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