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탈출 커피전문점, 전원 속 “이게 진짜 문화공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8.01 19:33
브랜드 커피전문점 2000개 시대, 커피전문점들이 각각 다른 컨셉을 내세우며 전국 대도시를 빼곡히 메우고 있는 가운데 자연과 어우러진 컨셉의 색다른 매장이 관심을 끌고 있다.

탐앤탐스가 경기도 남양주시에 2010년부터 운영 중인 ‘카페 탐앤탐스’는 남양주시 진건읍에 위치한 레스토랑 단지 ‘소리소 빌리지’ 내에 자리해 있는 매장이다.

한식당과 양식당, 카페 탐앤탐스 매장 3개의 건물로 이루어진 전원 테마의 레스토랑 단지인 ‘소리소 빌리지’는 남양주 맛집,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블로그 등에 소개되어 있는 곳이다.

넓은 정원과 조용한 산책로가 휴양림에 온 듯 운치 있는 이 곳 한가운데 2층 규모의 카페 탐앤탐스가 운영되고 있다.

카페 탐앤탐스는 커피와 탐앤치노, 스무디에서부터 프레즐과 허니버터브레드까지 다른 탐앤탐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커피 이외에도 오므라이스 등 식사와 맥주, 간단한 안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1, 2층에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 넓은 공간에서의 여유 있는 식사와 친목 모임,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이다.

주말 저녁에는 카페 탐앤탐스 앞에 설치된 야외 공연장에서 가수 ‘탐탐밴드’의 공연이 펼쳐지며 문화 공간으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 팀장은 “소리소 빌리지의 카페 탐앤탐스는 탐앤탐스의 전문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양질의 커피와 베이커리를 전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컨셉의 첫 번째 탐앤탐스 매장”이라며 “식사와 후식, 자연 속의 산책과 공연 관람까지 풀코스 데이트가 가능한 카페 탐앤탐스가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커피전문점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리소 빌리지 카페 탐앤탐스에서 진행 중인 ‘탐탐밴드’의 공연은 7월부터 8월까지 매주 금, 토, 일 저녁마다 소리소 빌리지 야외 공연장에서 계속된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