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여름이다!!” 외식업계 쿨~한 바캉스 마케팅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7.22 11:33
푹푹 찌는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바캉스 계절이 돌아왔다. 올 여름엔 예년보다 뜨거워진 날씨만큼이나 보다 다양해진 휴가철 이벤트가 여름 바캉스족을 기다린다. 도심 속 미니 바캉스부터 통 큰 휴가비 지원까지 무더위를 날려줄 외식업계의 바캉스 마케팅에 관심을 가져보자.

◇ 뜨거운 도심 속 시원한 미니 바캉스 즐기고~
먼저, 도미노피자는 도심 속 물놀이와 함께 맛있는 피자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썸머 피자파티’를 7월 말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한다.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야외광장에 설치된 ‘워터파크’ 현장에서 몰놀이를 즐기는 어린이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도미노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탑재 차량)가 갓 구운 피자를 선물한다.

한여름 야구장의 열기를 즐기는 야구 마니아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베니건스는 프로야구 입장권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인기 메뉴인 아이다호 치즈 후라이 또는 버팔로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야구경기가 있는 날 저녁 8시 30분부터 9시까지 맥주와 어울리는 스몰바이트와 스타터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 비치백에 썬크림까지??? 맛 챙기고 휴가 용품도 챙기고~

배스킨라빈스는 여름맞이 ‘썸머 스노우맨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1만 8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물놀이에 유용한 비치백을 3000원에 증정한다. 투명 비닐 소재 백 안에 방수백이 내장돼있어 물놀이 후 젖은 수건이나 모래 묻은 물건을 보관하기 좋다.

던킨도너츠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한다. BHC는 내달 4일까지 치킨 구매 고객에게 어린이용 대형 물총이나 썬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 소진 시 종료)

◇ 휴가비 지원 받고 해외여행도 고고~~
본죽은 내달 19일까지 보양죽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휴가비 1500만원을 지원한다. 보양죽 구매 후 받은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매주 10명씩 5주간 총 50명을 선정한다.

탐앤탐스는 미국 매장이 있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사이트에서 탤런트 ‘윤승아의 캘리포니아 Art&Culture’ 에피소드 중 한 가지를 골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거나, 자신만의 캘리포니아 여행일정을 탐스 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 올리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3. 3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
  4. 4 '말 많고 탈 많은' 김호중의 수상한 처신
  5. 5 스님 얼굴에 후추액 가스총 쏜 90대…석가탄신일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