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7.22 09:33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여름을 맞아 신한카드 2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과 함께 ‘락앤락 스테인레스 물병’을 증정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7월 21일(목)부터 8월 13일(토)까지 약 3주간 실시한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크린토피아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오염이 생기기 쉬운 여름 옷을 10% 더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에 세탁하고, 나들이나 운동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인레스 물병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여름을 더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크린토피아는 여름 옷 세탁뿐만 아니라 오염이 섬유에 스며들지 않도록 하는 ‘발수가공 서비스’, 누렇게 변한 땀 얼룩을 제거하는 ‘황변제거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으로 제거되지 않는 섬유 속 땀 성분을 제거하는 ‘땀 제거 서비스’ 등 여름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끝)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