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 지방상권으로 진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7.18 18:33
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www.mickjones.co.kr)가 지난 7월 14일 광주 충장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방상권 진출을 본격화한다.

믹존스피자의 첫 지방상권 매장인 ‘광주 충장로점’은 1, 2층 복층식 60평(64석) 규모의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테리아의 형태로 기존의 레스토랑 형태의 피자매장에서 탈피, 새로운 컨셉의 ‘피자테리아’를 선보이고 있다.

믹존스피자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해 광주 충장로 유동고객들에게 이국적이면서도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믹존스 피자는 18인치 피자의 고급화, 대중화를 선언하고 기존의 18인치 피자가 가지는 마트형 유통망에서 탈피하여, 가두점 및 백화점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 중이며 이번 광주 충장로점 오픈으로 지방상권 진출의 기틀을 다질 전망이다.

두번째 지방상권 매장인 부산 서면점을 오는 8월 4일 오픈하며, 현재 영업중인 압구정 로데오점, 신사동 가로수길점, 홍대점, 숙대점, 수원 AK PLAZA점, 현대백화점 천호, 목동, 미아, 압구정 본점을 포함하여 11개 매장을 확보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영업망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유튜버 한선월' 이해른씨,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