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2만 5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더 스페셜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지난 해 4월 말에 출시된 더 스페셜 피자는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판이 판매되면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특히 출시 9개월 만에 300만판 판매를 돌파하며 4초에 1판씩 판매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한국 피자헛은 더 스페셜의 인기 요인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틈새 스타일이 판매에 주효한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맛의 찰도우와 토핑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담백하고 풍성한 맛, 1만 5900원의 합리적인 가격 등 브랜드 피자 업계의 틈새 시장을 공략한 제품 전략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진 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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