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레이니 데이 스페셜 쿠폰북’ 증정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6.29 10:33
외식업계는 쉴새 없이 내리는 비에 집에만 머물기 쉬운 요즘, 고객들에게 비오는 날 외출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은 장마와 소나기가 빈번하게 내리는 여름을 맞이하여 ‘레이니 데이(Rainy Day) 스페셜 쿠폰북’을 증정한다.

비오는 날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쿠폰북은 내일(29일)부터 소진시까지 매장에서 제공하며, 8월까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매장 운영 시간 중에 비가 내리면 당일 폐점 시간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비오는 날 외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총 3장의 쿠폰으로 이루어진 레이니 데이 스페셜 쿠폰북은 커피 구매시 아메리카노(s) 1잔 증정,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1,800원 할인, 커피류 구매시 1,000원 할인 쿠폰 등 도넛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 쿠폰북은 29일부터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과 함께 제공된다.


레이니 데이 스페셜 쿠폰북은 모바일 등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1인 1매로 사용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이게 살짝 난 상처인가요?" 아들 얼굴 본 아버지 '분통'
  3. 3 산소마스크 내려오고 승객들 코피 쏟고…대만행 대한항공편 긴급 회항
  4. 4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
  5. 5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