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경품을 푸짐하게 차등 지급해, 고객의 뜨거운 호응은 물론 바이럴 마케팅 효과에 이벤트 참여자의 지속적인 관심까지 얻을 수 있어 많은 브랜드가 앞다투어 이벤트에 활용하고 있다.
먼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는 오는 30일까지 지난 달에 진행한 ‘골드 인 시티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한 더즌을 선물한다.
크리스피 크림은 골드 인 시티 애플케이션을 이용하여 9,999명 이하의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를, 참여자가 29,999명 이하인 경우에는 하프 더즌을, 그리고 참여자 3만 명 이상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더즌을 증정하기로 약속했던 것.
보름간의 짧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만 명이 골드 인 시티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크리스피 크림은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크리스피 크림은 트위터 공식 계정(@krispyKremeKr)을 통해 이벤트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등의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이벤트 기간 동안 팔로우 수가 500% 증가하는 등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거뒀다.
도넛 교환은 쿠폰을 통해 이루어지며 쿠폰은 골드 인 시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My 메뉴의 보물상자에 가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시 삽질한 매장과 상관 없이 명동점, 신촌점, 소공점, 분당서현점, 부산광복점 등 크리스피 크림 12개 점포 어느 곳에서나 도넛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T.G.I.프라이데이스는 어메이징 런치 이벤트의 일환으로 ‘Find Your Taste!’를 진행 중이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어메이징 런치 메뉴인 솔즈베리 참 스테이크와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중 선호하는 메뉴를 투표하는 것으로 참여자 수에 따라 업그레이드 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하여 기본적으로 TGIF. 엔제리너스, 롯데리아 상품권이 지급되며 3,000명 이상 이벤트 참여시 30만원 상당의 TGIF 상품권을, 5,000명 이상의 경우 TGIF 상품권 50만원 권을, 그리고 7,000명 이상 참여시 괌 여행권을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 TGI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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