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코갓탤’ 최성봉 소개하며 극찬

머니투데이 김예현 인턴기자 | 2011.06.16 17:50
↑미국 인기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코갓탤' 최성봉씨의 노래를 소개하며 극찬했다.
인기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최근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한국인 최성봉씨를 언급해 주목받고 있다. 최성봉씨는 지난 4일 케이블채널 tvN에서 방영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22살 청년 최씨는 이날 첫방송에서 가슴 아픈 어린시절을 공개하는 한편, 풍부한 성량으로 ‘넬라 판타지아’를 불러 심사위원들과 방청객들의 가슴을 울렸다.

저스틴 비버는 매니저 겸 자신을 유투브 스타로 발굴해 낸 스쿠터 브라운이 최씨의 노래 영상을 트위터에 올리자 이를 알티(RT)했다.

영상을 게재한 매니저는 “(저스틴 비버의 데뷔처럼)기적 같은 스타탄생은 어디서나 일어날 수 있다. 나는 이 영상의 소년을 지지한다”고 썼다.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페이스북에도 최씨의 방송영상을 소개하며 “멋지다.(This is awesome) 꿈을 포기하지 말길 바라며(Never say Never), 이 소년의 행운을 빈다. 멋진 사연이다. 이 영상을 봐 달라”고 올렸다.

이들이 최씨를 응원하며 인용한 구절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는 저스틴 비버의 노래제목이자 그의 스타데뷔를 그린 자전적 영화의 제목이기도 하다.

한편 최성봉씨는 앞서 CBS, CNN 등 해외언론에서도 ‘제2의 수잔 보일’로 앞 다퉈 보도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