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남, 평범한 티셔츠에 마침표를 찍다

머니투데이 지성희 인턴기자 | 2011.05.30 15:33
ⓒ온라인 쇼핑몰 '멋남'

남성 쇼핑몰 '멋남'이 획기적인 기획 서비스 '디자인엠(Design M)'을 선보여 화제다.

직접 제작한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엠'의 오픈과 더불어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직접 티셔츠의 디자인 콘텐츠를 원하는 대로 편집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것.

이번 서비스를 통해 티셔츠의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을 편집, 구성한 나만의 티셔츠는 물론 단 하나뿐인 커플 티셔츠 또한 제작이 가능하다. 동아리 등 각종 모임을 위한 남다른 의미가 담긴 티셔츠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멋남'

한편 '멋남'은 디자인엠 오픈을 기념해 자신이 만든 티셔츠를 구매하는 이에게 제품의 가격을 10% 할인함은 물론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멋남'은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에 담긴 '디자인엠 소개 영상'을 미니홈피, 트위터, 페이스 북 등 본인의 SNS에 올린 후 URL을 댓글로 남기는 모든 이들에게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직접 구매한 디자인 티셔츠를 본인의 SNS에 올리고 URL을 남긴 이들에게는 적립금 1000원과 더불어 10명을 추첨해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