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국내 모니터 대표주자 삼성 '싱크마스터'

머니투데이 오동희 기자 | 2011.05.30 12:03

[2011 머니투데이 상반기 히트상품]삼성전자 모니터 싱크마스터

삼성전자의 모니터 브랜드 ‘삼성 싱크마스터(SyncMaster)’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한 발 앞서가는 첨단 기술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이제껏 겪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지난 22년 동안 국내 모니터 시장의 대표 주자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모니터 화질의 진화를 이끌고 있는 삼성전자는 세계 최고의 풀HD 3D 기술, 독창적 디자인, 스마트 허브 기능을 강조한 삼성 싱크마스터 풀HD 3D LED HDTV 모니터 시리즈 9(모델명: T27A950)을 출시하며 다시 한번 모니터 업계 최강자의 위상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풀HD(1920×1080) 해상도와 초고속 주사율을 갖춰, 풀HD 3D 영상으로 3D 콘솔 게임이나 영화, 스포츠와 같이 액션 장면이 많은 3D 비디오 콘텐츠 시청에 이상적이다.

액티브(Active) 3D 방식을 적용해 풀HD 3D 영상을 원본 해상도 그대로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상하좌우 어느 방향에서든지 시야각의 제약없이 편안하게 풀HD 3D 영상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2D 콘텐츠를 3D로 전환하는 기능과 고객이 최적의 3D를 느낄 수 있도록 3D의 깊이감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이 다양한 3D 콘텐츠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신제품 모니터에 스마트 TV에서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허브'를 채용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허브'를 통해 PC를 켜지 않고도 간편한 맞춤형 UI로 방송정보 바로 찾기, 스마트 검색, 소셜 네트워크, 삼성 TV 앱스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커넥트쉐어(ConnectShare)' 기능으로 PC를 켜지 않고도 비디오, 음악, 포토 파일을 간단하고 손쉽게 USB 포트를 통해 재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모니터는 지난 ‘CES 2011’에서 독창적 디자인으로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획득하며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TA27950 모델은 모니터 화면을 구성하는 얇은 두께의 패널이 하단부 스탠드까지 이어지며 우아한 곡선을 만들고, 모니터 전면의 블랙과 뒷면의 메탈소재의 실버 색상이 강한 대조를 통해 강렬한 독창적 디자인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