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공사는 신문, 인터넷, 트위터(@Kor_Visitkorea), 구석구석카페(http://cafe.naver.com/9suk9suk)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국내 관광수요를 촉진하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여행하기 좋은 시기인 5월부터 7월까지 대국민 참여형 이벤트 집중 실시, 국내관광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캠페인은 '국내관광 활성화'라는 큰 테마를 중심으로 국내여행 수요 촉진을 위한 가족체험여행, 오토캠핑, 시티투어, 가볼만한 곳, 국내우수여행상품 등 다양한 대국민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가족체험여행은 1박2일동안 본인이 소유한 자동차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행사다. 5월부터 7월까지 총 3회에 거쳐 150가족이 참가할 예정이다. 1차 행사는 강원도 평창지역으로 이달 21일과 22일 진행되며 접수는 15일까지 받는다.
'1박2일'로 본격 붐이 조성된 오토캠핑이 'SK에너지'와 공동으로 5월부터 7월까지 덕유산국립공원, 춘천 중도 등에서 매월 1회씩 개최된다. 체험, 연휴, 고품격 등 다양한 테마를 소재로 한 '우수테마여행상품'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돼 소개될 예정이다. 선착순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공사에서 매달 선정하는 '추천! 이달의 가볼만한 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벌어진다.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개별 가족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
지역 관광지를 두루두루 볼 수 있는 '전국시티투어 참가 이벤트'도 개최된다. 전국 46개 지자체가 시티투어 버스를 운행 중인데, 버스를 탑승 후 사진을 찍고 등록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5만원권 코리아패스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문의 : 한국관광공사 웹사이트(www.visitkorea.or.kr) 내 이벤트코너
렛츠고투어(www.letsgotou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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