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네이밍 & 로고 공모

머니투데이 대전=허재구 기자 | 2011.04.25 16:59
코레일(사장 허준영)은 오는 6월 말 '국민 철도여행 패스(가칭)' 출시를 앞두고 다음달 1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네이밍과 브랜드 로고를 공모한다고 25일 밝혔다.

응모자는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또는 기차여행 트위터(@korail_7788)로 접수하면 된다.

코레일은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철도 자유이용권 3일권(8명), '와인 & 시네마' 관광 전용열차 출시기념 무료 이용 초청권(10명), KTX 시네마 립글로스(2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3일권, 5일권, 7일권 등 3가지 형태(가격 미정)로 출시될 '국민 철도여행 패스'는 이용기간 내 KTX를 포함한 일반열차, 통근열차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국민 철도여행 패스는 전국 여행, 무한 자유여행, 동행여행을 콘셉트로 한 내국인 전용 철도이용권"이라며 "지역의 관광지 시설과 타 교통수단 이용할인 등을 결합한 국민 여행상품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은 국내 청소년 대상의 '내일로 티켓'을 비롯해 외국인 전용의 KR-PASS와 Happy Rail pass 등을 이미 운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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