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펀드 자금 뺀 개미들, 도대체 어디로 간걸까?

머니투데이  | 2011.04.20 10:47
★ 펀드 환매자금 ‘밥TV’로 몰린다! 이제 직접투자가 대세!
★ 전국은 지금 증권방송 ‘밥TV’ 열풍! 개인투자자 너도 나도 ‘밥TV’로 향한다!

개인들의 국내 주식형펀드의 환매자금이 직접투자를 위해 ‘밥TV’로 집중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왜 개인투자자들은 밥TV로 자금을 집중하고 있는 것일까?

☞밥TV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 전격영입” 김형용대표, 한광희대표 신규 런칭 특집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증권사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한 펀드의 수익률이 갈수록 좋지 않아, 증권사나 은행의 간접투자를 벗어나, 직접 투자하는 개인투자자가 늘고 있다”며, “최근 高수익률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입 소문이 난 증권방송 ‘밥TV’의 인산인해 사례가 대표적”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증권방송 ‘밥TV’는 최근 수 많은 회원들의 高수익 달성 소문과, 공개추천주의 연이은 급등 행진 등으로 수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곳이다. 얼마 전부터 증권방송 ‘밥TV’를 이용하기 시작한 개인투자자 이명곤(가명)씨는 “얼마 전 증권사에 맡긴 펀드를 환매 했다, 수익률이 적금수준 밖에 되지 않아, 차라리 직접투자를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고,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접한 ‘밥TV’에서는 증권사에서 상상도 못할 高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종목을 추천해 주었고, 이 덕분에 지금은 高수익을 달성 중이다” 라고 이야기 하였다.

이런 ‘밥TV’의 이야기들로 여의도 증권가엔 날이 갈수록 근심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여의도증권가를 수익률 만으로 몇 번이나 강타한 ‘밥TV’가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자, 한간의 소문에 의하면, ‘증권사의 펀드 자금이 모두 ‘밥TV’로 몰리지 않을까?’ 하는 근심 아닌 근심의 목소리까지 흘러 나오고 있다고 한다.

진정 개인투자자들의 수익을 생각하고, 오로지 수익과 적중률로 평가 받으며,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 신화를 이룬 ‘밥TV’의 수익률 퍼레이드는 지금 이 시간에도 멈출 기세를 전혀 보이지 않고 있다.

★ 밥TV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 전격영입’ 신규 런칭 특집무료방송 안내

★ 강사 : 현물(주식)-> 김형용대표, 한광희대표
★ 일시 : 4월 18일(월) ~ 4월 22일 (금) 5일간, 장중 08:30~15:30, 야간 20:00~22:00
★ 참가방법 : www.bobtv.co.kr 접속 후 ‘무료 회원가입’ 완료시 바로 참여 가능 (문의: 1588-9659)


[밥TV 핫! 종목]

대우증권, LG화학, 삼성SDI, LG디스플레이, 삼성중공업, 대창, STX조선해양, 현대위아, 현대제철, 하이닉스

☞밥TV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 전격영입” 김형용대표, 한광희대표 신규 런칭 특집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bobtv.co.kr 문의: 1588-9659




※위 내용은 머니투데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이게 살짝 난 상처인가요?" 아들 얼굴 본 아버지 '분통'
  3. 3 '매출 대박' 성인용품점 20대 사장의 고민…"엄마가 울면서 말려"
  4. 4 '처형 강제추행' 혐의 유영재, 검찰 송치…선우은숙 측 녹취록 인정
  5. 5 절반이나 남아 생산라인 세웠다…재고 쌓인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