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홍삼+비타민 한번에 '진세노펙트' 출시

머니투데이 최은미 기자 | 2011.03.25 10:43

JW중외제약은 혈액흐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진세노펙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유해산소로부터의 세포보호,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가장 각광 받는 홍삼과 비타민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홍삼은 전통적으로 면역능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혈액 흐름 개선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비타민C 역시 홍삼과 함께 가장 인기있는 성분 중 하나로,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진세노펙트는 홍삼과 비타민C를 동시에 함유한 제품으로 두 성분을 따로 챙겨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며 "약국, 온라인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
  2. 2 "두 번의 임신 빌미로 금전 요구"…허웅, 전 여친 고소한 이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5. 5 "바퀴 없으니 잘 닦여" 주부들 입소문…물걸레 로봇청소기 1위 기업의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