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선택시 체크 포인트

머니투데이  | 2011.03.18 12:42

최근 답답한 도심을 떠나 물 좋고 공기 좋은 전원생활 속에서 멋과 건강과 여유를 즐기며 사시려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마음에드는 전원주택 단지를 찾기란 그리 쉬운일이 아니다.
그러면 전원주택 선택시 어떤 점을 확인하고 체크 해야 할까?

※ 전원주택 선택시 체크 포인트!
- 단지 조성이 안되어 있으면 방범 및 보안에 문제가 생긴다.
- 입주후에도 지속적인 관리 및 점검이 있어야 한다.
- 자연속에 있으면서도 도시 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어야 한다.
- 교통 및 편의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
- 일정한 일거리와 수입이 있어야 한다.
- 분양하는 회사를 믿고 신뢰 할 수 있어야 한다.

위와 같은 조건이 충족된다면 큰 문제는 없다고 할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전원주택의 모든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하고 전원주택을 분양하는 현장을 소개한다.

(주)랜닥은 여주군 여주읍 천송리 신륵사 인근에 블루베리 전원주택을 분양하고 있다.
총 38세대중 1,2차단지 22세대는 입주가 완료 되었으며 3차단지를 토지면적 598㎡ (구181평)~825㎡(구250평)로 16필지를 정분할하여 상,하수도, 전기, 도로등 토목공사를 완벽하게 완료하여 분양중이다. 또한 건축시공은 언제든지 정남향으로 가능하며 교통 및 편의시설 이용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편의시설로는 5분이내의 거리에 관공서, 금융, 병원, 대형마트 등을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며 전원생활의 답답함을 덜어주는 블루베리 재배도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블루베리는 뉴욕타임즈 선정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맛 또한 으뜸이며 온 가족이 충분히 드시고 수입 창출이 가능하며 조경으로도 손색없는 효자나무라 할 수 있다.
여주는 4대강 사업과 시승격, 분당~여주 복선전철 개통예정 등 많은 부동산 호재가 있어 투자에 대한측면도 생각 해 볼 수 있다고 인근 부동산중개업소 관계자들는 귀 뜀 한다.
전원주택 생활을 꿈꾸며 단지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 이라면 나 홀로 전원생활이 아닌 완벽하게 38세대가 어울릴 수 있는 전원주택의 랜드마크 단지, 여주 블루베리 타운을 방문하여 공부 하는 것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문의: 031-886-0036



※위 내용은 머니투데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