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C' 출시기념 무상점검 서비스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1.03.09 10:48

전국 326개 서비스 네트워크서 엔진오일 보충, 밸브 무상교환

↑쌍용차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전국 326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코란도 C의 성공적인 런칭 기념과 봄맞이 고객감사의 의미로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서비스인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C' 출시를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19일까지 무상점검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전국 326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에어컨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공기압 상태 △브레이크를 비롯한 각종 오일점검과 보충 등의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은용 쿠션담요도 주어진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46개 정비사업소에서는 코란도C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 및 시승 행사도 진행된다.


이유일 쌍용차 공동관리인은 "성공적인 코란도C 출시를 기념하고 안전운행을 위해 동절기 후 고객 차량상태를 점검하기로 했다"며 "무상점검서비스 뿐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상점검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파리 반값, 화장품 너무 싸"…중국인 북적대던 명동, 확 달라졌다[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