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日 언론, "배용준·이나영 결혼" 하지만… ④

머니투데이 최신애, 지성희, 백송이 인턴기자 | 2011.03.02 16:31
↑ (사진= 머니투데이 자료, 이나영 웨딩화보)

'욘사마' 배용준과 이나영의 결혼소식이 또 다시 터져 나왔다. 지난 2008년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설이 퍼진 이후 두 번째다. 이번에는 '일본'에서 대서특필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

일본 주간지 '주간아사히' 최신호는 특종 기사로 "배용준과 이나영의 결혼이 4월로 머지않았다"며 배용준의 동향을 잘 알고 있다는 관계자의 증언과 함께 보도했다.

주간아사히는 지면에서 "배용준이 작년 말 도쿄돔에서 가진 자선행사를 위해 일본에 왔을 때 이나영과 함께 있는 것을 목격했다는 가족들의 제보가 있었다"며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정통한 가족들로부터 이런 제보가 들어오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고 신빙성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이번 일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일본 측에도 확인을 해서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