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옷발 사는' 쇼핑몰모델 출신 스타 ②인피니트-남우현

머니투데이 최신애 인턴기자 | 2011.02.18 09:19
↑ (사진=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


'옷발 사는' 우리가 진정한 패셔니스타.

최근 걸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쇼핑몰 모델 출신이었던 것으로 밝혀지며, 쇼핑몰 모델 출신 스타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들은 일명 '옷발'이 사는 스타들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기도 하지만 우선 '몸매'가 받쳐주는(?) 스타들이다. 특히 아이돌그룹 멤버들 중 쇼핑몰 모델 출신이 많아 눈길을 끈다. 걸 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티아라'의 효민과 지연, '인피니트'의 남우현 등이 해당자다.


또한 배우 김수현도 쇼핑몰 모델 출신으로 온라인 쇼핑몰에 게재된 '노출사진'이 논란이 된 바 있으며, 화보로 유명한 신예배우 신소율도 피팅 모델 출신이라는 것이 밝혀져 화제가 됐다.

이들은 과거 쇼핑몰 모델 당시부터 끼와 미모를 인정받아, 얼굴을 알리며 인기를 끌었다. 쇼핑몰 피팅 모델 출신들이 바로 '스타의 산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또한 데뷔 후 쇼핑몰 CEO로 사업을 확장한 스타도 있다. '티아라'는 지난해 쇼핑몰 '티아라닷컴'을 창업했으며, '카라'는 쇼핑몰 '카라야'를 오픈해 유행을 선도하는 다크호스로 부각됐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4. 4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