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웰빙형 한정식전문점 뜬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2.19 09:33
가족, 친구 단위로 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줄자 외식업계는 기업회식, 사은회, 돌잔치를 비롯한 각종 단체회식 등의 모임유치를 위해 불황타계에 나서고 있다.

외식업계 중에서도 직장인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회식장소로는 한정식전문점을 꼽을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기업회식이나 단체회식은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이 모이면서 누구나 선호할 수 있는 무난한 메뉴를 선택하거나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다른 특별한 메뉴를 고르려는 성향을 가진 고객 모두에게 한정식코스요리는 만족감을 안겨주기 충분하다.

하지만 단순히 음식의 맛만 좋다고 하여 모든 한정식전문점이 기업회식장소로 인기를 끌기는 어렵다. 단체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홀과 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주머니사정이 어려운 직장인들의 마음까지 헤아릴 수 있어야 진정한 회식장소로 거듭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고객들의 욕구와 마음을 헤아려 기업회식장소를 비롯한 각종 연회모임장소로 이미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알려진 곳이 바로 진진바라 한정식전문점이다.

한정식 전문업체로는 진진바라, 용수산, 한미리, 삼청각 등이 있으며 특히 진진바라 한정식전문점(www.jinjinbara.com)은 각 매장 별로 최대 280석 정도이며, 4인~100인까지 수용 가능한 크고 작은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식구성 대비 가격대 또한 합리적이다.

또한 2011년 서울시가 선정한 서울형관광음식점으로 등록될 만큼 기업회식장소, 사은회장소, 외국인관광장소로도 사랑을 받고 있어 주목할 만하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