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최범석, 네파와 콜라보레이션

머니투데이 김유림 기자 | 2011.02.10 10:07

FW 뉴욕컬렉션에서 공개 예정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는 스트리트 럭셔리 브랜드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의 디자이너 최범석과 손잡고 올 F/W(가을 겨울)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캐주얼 라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동대문에서 디자이너 생활을 시작한 최범석은 현재는 뉴욕컬렉션에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정도로 인정받고 있고, 차세대 한국 패션을 이끌고 갈 디자이너로 손꼽히고 있다.

네파와 최범석이 선보이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시티 럭셔리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주제로 아웃도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다.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아웃도어웨어를 야외 활동뿐 아니라 도시의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콘셉트다.


밀리터리(Military)와 마운틴(Mountain)을 의미하는 M2 라인도 선보인다. 밀리터리한 스타일과 빈티지를 접목시킨 새로운 캐주얼 라인으로 자켓, 바지, 모자, 가방, 신발, 보드복 등 총 21가지의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네파 측은 “최범석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고객들을 위한 캐주얼 라인 확장뿐만이 아니라, 슬림한 사이즈와 트렌드가 접목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만남을 통해 아웃도어웨어에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해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12일 열리는 2011 FW 제너럴아이디어 뉴욕컬렉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