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 2011년 S/S 개츠비 (Gatsby) 라인 뉴 버전 출시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 2011.02.09 16:06
개츠비 베르니, 개츠비 이그조틱
다가오는 2월을 맞아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롱샴(LONGCHAMP)에서는 개츠비(Gatsby)라인을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한다.

롱샴의 '개츠비'라인은 1920년대 뉴욕 배경의 재즈 황금시대를 반영한 스콧 피츠제랄드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 제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백으로,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보인다.

단단해 보이는 외관상 느낌과 달리 가벼운 무게감을 지닌 '개츠비'라인은 '개츠비 이그조틱', '개츠비 베르니'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그 중 주목을 끄는 '베르니' 스타일은 페이턴트(에나멜) 가죽 재로 도시적 느낌을 전하며, 이번 시즌에는 한층 밝은 옐로 컬러로 발랄함과 산뜻함을 더했다. 핸들과 크로스 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투 웨이(2-way)백으로 실용적이며, 옐로 에나멜 가죽과 실버 버클이 매치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피톤(Python)스타일의 '개츠비 이그조틱'은 뉴트럴 톤의 브론즈, 파우더 색상, 푸시아 핑크, 에메랄드 그린, 클레이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실용성과 멋을 추구하는 '개츠비' 라인은 시대와 취향을 뛰어넘어 스타일을 완성해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기대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오늘부터 자녀장려금 신청
  5. 5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