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마시마로' 활용한 앱스토어 게임 공개

머니투데이 정현수 기자 | 2011.01.27 13:30

앱스토어용 게임 마시마로디펜스 내놔 …가격은 1.99달러


온라인 게임업체 그라비티는 애플 앱스토어용 게임 '마시마로디펜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 게임을 잇달아 내놓고 있는 그라비티의 네번째 앱스토어 게임이다.

마시마로디펜스는 '엽기 토끼'라는 애칭이 붙은 마시마노를 활용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사용자가 마시마로가 돼 다가오는 적들을 밖으로 밀어내는 방식이다. 4가지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마시마로의 플래시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마시마로디펜스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99달러다. 그라비티는 토끼띠인 올해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준수 그라비티 컨버전스그룹 과장은 "마시마로디펜스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를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올해가 토끼해인 만큼 국내외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해 말부터 '쟈쟈' '그래피티 히어로' '삐요다마리' 등 애플 앱스토어 전용 게임을 출시하며 국내외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급여 9670원 입금…잘못 알고도" 전 직원이 밝힌 전말
  2. 2 "강형욱 20분 넘게 폭언, 녹취 파일 있다"…전 직원들 고소 준비
  3. 3 김호중 공연 강행→소속사 폐업 이유…"미리 받은 돈 125억 넘어"
  4. 4 김호중 믿고 '100억' 투자했는데 "폐업"…카카오엔터 불똥
  5. 5 저지당한 윤아 '당황', 칸 영화제서 '인종차별'…애써 웃는 모습[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