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미스 탠저린 메이크업 컬렉션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 2011.01.26 14:03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봄맞이 감귤 콘셉트의 미스 탠저린 메이크업 컬렉션(Miss Tangerin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미스 탠저린 컬렉션은 감귤 컬러를 다양한 톤과 질감에 따라 “Juicy 촉촉”, “Sweet 봉봉”, “Poppin 톡톡” 이라는 3가지 테마로 제안하고 있다.

하나만으로도 색다른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 립 제품을 중심으로 페이스, 아이, 치크, 네일 (FACE, EYE, CHEEK, NAIL) 등 토털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글로시 립스틱 미스 탠저린 스윗 샤워 립스는 생생하고 맑은 과즙의 풍부한 컬러와 감귤 에센스 성분이 마치 감귤을 베어 물은 듯 촉촉하고 탐스러운 입술로 연출해준다.


미스 탠저린 컬렉션은 립스틱 3종, 립 틴트 2종, 크림 블러셔, 구슬 블러셔, 4색 아이섀도우, 베일링 파우더, 아이라이너, 코튼 프라이머, 네일 키트, 네일 단품 등 총 14가지의 제품군으로 출시된다. 2월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etud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