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컨택센터사업 100% 재수주 성공

머니투데이 대전=허재구 기자 | 2011.01.18 13:19
콜센터 구축·운영·인력양성(토탈컨택서비스)기업인 KTcs는 기존에 운영하던 고객센터를 100 % 재수주 하는데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재수주한 고객센터는 국민은행, 건강보험공단, 고용노동부, 농협 등 총 10개 기관으로 연간 127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이 회사의 올해 컨택센터 예상 매출액은 535억 원으로 지난해의 440억원 보다 22% 성장이 예상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국내 주요 공공기관의 컨택센터 점유율 1위인 현재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한 신규수주(올해 예상 매출액 110억원)에 노력을 기울여 시장 점유율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1월 KS 인증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지난 해에는 한국서비스품질인증 4회 연속 획득, ISO 9001:2008 인증 등을 획득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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