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제1기 하이서포터즈 수료식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11.01.17 09:26
↑서태환 하이투자증권 대표(사진 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하이투자증권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하이서포터즈 수료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1기 하이서포터즈' 수료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하이서포터즈는 지난해 11월 서울과 경기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모해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28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 2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금융상품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분석,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 등 다양한 미션에 대해 분석내용을 개인의 블로그나 트위터를 통해 게재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지급했으며 우수활동자(팀부문 우수자 3개팀, 개인부문 우수자 3명)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아울러 이들에게는 향후 하이투자증권으로의 입사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서태환 하이투자증권 대표는 수료식에 참석해 "그동안의 활동 경험이 향후 학업과 사회생활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하이서포터즈를 구성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무섭다" 구하라 사망 전, 비밀계정에 글+버닝썬 핵심 인물에 전화
  4. 4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5. 5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