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콜센터 서비스분야 KS인증 획득

머니투데이 대전=허재구 기자 | 2011.01.13 16:58
KT계열사인 KTcs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콜센터 서비스분야에서의 KS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KS인증은 산업표준화법에 근거해 한국산업규격(KS규격) 수준 이상의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사업장에 국가가 그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이다.

이번 인증심사는 이 회사가 현재 운영 중인 한국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표준화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인력 관리 △시설. 장비 △환경 및 안전관리 등을 평가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4월 KSQI 인증, ISO9001:2008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7월에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4회 연속 획득한 바 있다. 2007년 10월에는 서비스 품질혁신 대통령 표창을 관련 업계 최초로 수상하기도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KS 인증은 콜센터의 구축, 운영, 인력양성 등 콜센터 업무 전반에 대해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컨택서비스 능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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