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정보화진흥원 콜센터 성공 운영..행안부장관 표창

머니투데이 대전=허재구 기자 | 2011.01.04 11:50
KT계열사인 KTcs는 한국정보화진흥원 콜센터(1599-0042)의 성공적 운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ktcs는 행안부 산하의 이 콜센터를 운영하며 청각장애인을 위한 통신중계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 고품질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 콜센터는 현재 30명의 상담사들이 근무하며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이 비장애인들과 전화를 통해 의사소통 할 수 있도록 수화 및 음성 통역을 24시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각장애인들의 편익을 위한 전산 지원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편익을 더욱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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