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LG U+ 통해 태블릿 '애듀탭' 시판

머니투데이 김성지 기자 | 2010.12.27 14:29
아이스테이션의 태블릿PC '애듀탭'이 30일부터 LG유플러스를 통해 시판된다.

27일 아이스테이션은 이를 위해 LG유플러스와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듀탭'은 LG유플러스 대리점 외에도 아이스테이션 대리점과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판매된다. 3세대(3G)망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동전화 기능은 없고 무선랜(와이파이)만 지원한다. 가격은 40만원대 후반이다.

아이스테이션측은 "이 제품은 교육특화용 태블릿PC"라고 소개했다. LG유플러스의 교육관련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스토어인 '애듀앱스'(AduApps)에서 원하는 교육용 앱을 언제든지 내려받을 수 있다.

전자책을 검색하거나 구입할 수 있고, 동영상 강의 학습현황도 분석할 수 있다. YBM 시사사전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것이 아이스테이션측의 설명이다.


안드로이드2.1 OS를 탑재했으며, 17.7cm(7인치) 고해상도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채용해 터치감도 높였다. 풀 고화질(HD) 영상을 인코딩 작업없이 재생할 수 있고, 13.8mm 두께로 휴대성도 확보했다.

서동열 아이스테이션 전무는 "에듀탭은 아이스테이션의 태블릿 기술력과 LG유플러스의 콘텐츠가 결합된 특화형 모델로, 대기업과 전략제휴를 통해 공급 물량이 빠르게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2. 2 '최동석 불륜' 주장한 박지윤, OO글 올리자…"대단한 사람" 응원 쏟아져
  3. 3 오정태, 반지하 탈출 후 매입한 14억 아파트…6년만 두배 올랐다
  4. 4 '박지윤·최동석 불륜 공방' 발단된 사진…지인들 "문제될 것 없어"
  5. 5 "박지윤, 이성친구와 미국여행→극심한 갈등…최동석, 물증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