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퀸 김연아, 갤럭시탭에 흠뻑 빠지다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10.12.06 14:17

삼성전자, 갤럭시S로 촬용한 김연아 '갤럭시탭' 영상화보 공개


피겨퀀 김연아의 일상생활을 담은 영상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삼성전자는 최근 캐나다 토론토 생활을 정리하고, 로스앤젤레스로 전지훈련지를 옮겨 트레이닝중인 김연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화보를 공개했다.

총 3분여 길이의 영상에서 김연아는 잠에서 깨어 나서부터 아침식사를 하고, 외출 준비를 하며, 쇼핑을 하는 등 혼자만의 자유시간을 만끽하는 일상의 매순간마다 삼성전자의 태블릿PC '갤럭시탭'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특히 글로벌 스포츠스타인 김연아와 슈퍼 미디어 '갤럭시탭'이 함께 한 이번 영상화보는 전문 촬영 장비가 아닌 스마트폰 '갤럭시S'로만 촬영됐다.

이는 갤럭시S와 갤럭시탭이라는 서로 다른 형태의 두 스마트 디바이스가 갖고 있는 특장점들이 영상 화보에 절묘하게 녹아나도록 한 '믹스 앤 매치(Mix & Match)' 마케팅의 일종.


또한 김연아와 걸그룹 '씨스타', 힙합 듀오 '일렉트로보이즈'가 함께 부른 영상 화보의 배경 음원 '슈퍼 걸(Super Girl)'은 이번 영상 화보를 감상하며 누릴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다. 오는 8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 화보는 현지 교민이 촬영한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김연아 영상 화보와 같은 신선한 콘텐츠로 소비자와 호흡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