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나폴리 정통 화덕 피자 그대로 재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11.30 11:33

비아 디 나폴리, 참나무 화덕의 매력 속으로 풍덩,

바삭한 겉, 쫀듯한 속의 도우가 피자 마니아의 발길을 광화문으로 끌어 모으고 있다.

나폴리탄 핏제리아 비아 디 나폴리(대표 남수정, www.viadinapoli.com)가 광화문에 새로운 컨셉의 화덕피자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비아 디 나폴리는 바싹 말린 참나무를 이용해 3박4일 동안 예열을 해 485도까지 온도를 끌어올린 화덕에서 수년인 나폴리 피자를 만들어 온 피자장인인 피자이올로가 60초만에 빠르게 만들어내는 정통 나폴리 피자 레스토랑이다.

비아 디 나폴리는 매장 정 가운데 위치한 장작 가마에서 쉴새 없이 나폴리 피자가 구워지고 있어 한눈에 나폴리탄 핏제리아(피자를 파는 레스토랑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화덕을 둘러싸고 8석의 바석이 준비되어 있어 나폴리 피자의 매력에 흠쁙 파져 있는 고객이라면 이 바석에서 식사를 하며 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즐길 수 있다.

비아 디 나폴리는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3색의 나폴리탄 마르게리타를 포함하여 총 15종의 나폴리 피자와 비아 디 나폴리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깃든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28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지만 바깥과 연결되어 있어 테라스 석이 준비되어 있다 테라스는 벽돌과 스틸로 마감하여 이탈리아 나폴리의 거리를 연상시키며, 브라운 컬러의 벽돌로 꾸며진 외관과 밝은 컬러의 나무를 이용해 만든 테이블과 의자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겨울에도 식사 할 수 있도록 캐노피와 스텐딩 난로,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5. 5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