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모델 JYJ 엽서집 증정 이벤트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 2010.11.17 12:03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은 11월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속모델 ‘JYJ’(재중, 유천, 준수)와 함께 촬영한 사진집과 엽서집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전국 140개 매장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shop.naturerepublic.co.kr)에서 일정 금액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집과 엽서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집과 엽서집은 지난 9월 유명 사진작가 홍장현씨와 함께 작업한 광고 촬영 이미지 가운데 미공개 컷을 선별해 엮었다. JYJ 멤버인 재중과 유천, 준수는 ‘JYJ in NATURE REPUBLIC’이라는 테마에 맞춰 진행된 사진 촬영에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순수한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최고급 사양의 양장본(가로 270mmx세로 260mm, 총 44페이지)으로 만들어졌으며 JYJ의 사인이 함께 들어 있다. 또한 엽서집은 총 18장(가로 175mmx세로 125mm)으로 구성됐으며 하드케이스로 별도 포장됐다.

네이처 리퍼블릭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아시아 전역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는 JYJ의 사진을 소장하고 싶어하는 국내외 팬들의 요청이 많아 사진집과 엽서집을 발간하게 됐다”며 “화장품 모델인 JYJ의 감성적인 매력과 개성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