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집과 엽서집은 지난 9월 유명 사진작가 홍장현씨와 함께 작업한 광고 촬영 이미지 가운데 미공개 컷을 선별해 엮었다. JYJ 멤버인 재중과 유천, 준수는 ‘JYJ in NATURE REPUBLIC’이라는 테마에 맞춰 진행된 사진 촬영에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순수한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최고급 사양의 양장본(가로 270mmx세로 260mm, 총 44페이지)으로 만들어졌으며 JYJ의 사인이 함께 들어 있다. 또한 엽서집은 총 18장(가로 175mmx세로 125mm)으로 구성됐으며 하드케이스로 별도 포장됐다.
네이처 리퍼블릭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아시아 전역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는 JYJ의 사진을 소장하고 싶어하는 국내외 팬들의 요청이 많아 사진집과 엽서집을 발간하게 됐다”며 “화장품 모델인 JYJ의 감성적인 매력과 개성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