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부킹 예약도 스마트폰으로

머니위크 김성욱 기자 | 2010.11.09 10:36

에이스골프닷컴 골프장 예약 앱 출시

골프장 부킹도 스마트폰을 통해 예약할 수 있게 됐다.

에이스회원권거래소가 운영하는 골프포털 에이스골프닷컴(www.acegolf.com)은 9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앱은 전국 골프장 예약서비스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에이스골프닷컴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예약 가능한 골프장 리스트를 검색할 수 있고 그 자리에서 바로 골프장 티오프 시간을 잡을 수 있다. 에이스골프닷컴은 앱 출시 기념으로 12월31일까지 선착순 3000명에게는 이 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앱 골프장 예약서비스는 에이스골프닷컴(www.acegolf.com)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골프장 예약서비스보다 좀 더 간편하며 중년 골퍼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화면 전환도 인터넷보다 빠르기 때문에 골프장 검색에서 예약까지 금세 끝난다.


에이스골프닷컴의 골프장 예약 메뉴는 5개로 구성돼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알기 쉬운 아이콘으로 나타나 있다. 예약 리스트와 빠른 예약, 주말 예약, 긴급 이벤트, 예약 확인 메뉴 중 필요한 것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한편 에이스골프닷컴은 스마트폰 앱 런칭 기념으로 12월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골프닷컴 앱을 다운로드 받고 앱스토어에 이용 후기를 남기거나 에이스골프닷컴(www.acegolf.com) 이벤트 페이지에 나온 대로 에이스골프닷컴 앱의 홍보 활동을 하면 된다. 추첨 후 젝시오,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등 2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골프닷컴 홈페이지(www.ace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