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미디어, 브릭스 전망 CIO 인터뷰 방송

머니투데이 전병윤 기자 | 2010.11.08 09:49
미래에셋미디어는 8일부터 1주일 간 '주요 20개국(G20) 핵심 국가들을 만나다' 시리즈를 통해 G20 정상회담의 핵심인 브릭스(BRICs) 국가들의 투자정보를 들을 수 있는 미래에셋 해외 CIO(투자책임자) 인터뷰를 방송한다.

방송은 미래에셋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8일부터 매일 아침 오전 8시30분에 들을 수 있으며 지난 방송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미래에셋 CIO들과 인터뷰를 통해 G20의 대표 국가로 떠오른 브릭스(브라질·러시아·인도·중국)의 경제 상황과 투자 정보를 알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국을 대표하는 미래에셋 CIO는 브라질법인의 김영환, 미국 법인에서 러시아 및 이머징 마켓 주식운용을 총괄하는 호세 모랄레스, 인도 법인의 고팔 아그라왈과 홍콩법인에서 중국 주식을 총괄하는 리총 등으로 미래에셋 해외펀드를 직접 운용하는 현지 운용 책임자들이다.


프로그램은 최근의 주요 투자 이슈, 경제 전망 등에 대해 대담 형식으로 진행한다. 환율 문제부터 국제 자금의 신흥시장으로 유입 현상까지 다양한 이슈에 대한 미래에셋의 해외법인 현지 투자전문가들의 시각을 들을 수 있다.

이 외에도 G20 정상회담을 맞아 미래에셋미디어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에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퀴즈 이벤트인 'MQ배틀'의 연령대를 성인층까지 확대해 댓글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미디어(media.miraeass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4. 4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
  5. 5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