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브릿지, 비상장 장외주식 HTS 거래서비스 구축

머니투데이 오승주 기자 | 2010.11.05 15:27
골든브릿지투자증권은 고객들이 직접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비상장 장외주식을 편리하게 거래하는 '장외주식 HTS 거래서비스'의 서비스를 8일부터 제공한다.

'장외주식 HTS거래서비스'는 골든브릿지증권의 장외주식 거래 경험과 노하우가 전달되도록 설계됐다. 장외주식관련 전문 인터넷사이트 '38 커뮤니케이션즈'와 업무제휴를 통해 시세정보 등 각종 장외주식 관련 최신 정보를 보여준다.

비상장 장외주식거래를 위해서는 골든브릿지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제휴은행을 방문해 계좌를 개설한 뒤 홈페이지(www.bridgefn.com)에서 HTS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장외주식 HTS거래서비스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브릿지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팀(1566-0900)에 문의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