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싸게 사는 구간은 따로있다

이진희 MTN PD  | 2010.11.04 16:43

[MTN 이항영의 2PM] 김우신의 파이널 콜

[유진투자증권 대방지점 김우신 차장]

-삼성전기, 싸게 사는 구간은 따로있다!

시장의 마감벨이 울릴 때 꼭 알아야만 하는 투자전략, 이항영의 2PM에서만 누릴 수 있는 김우신의 파이널콜이 오늘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영됐다.

김우신 차장만의 투철한 시장 분석으로 보유해야할 주식 비중까지 꼼꼼히 챙겨본 유익한 시간이었는데...



☞MTN 이항영의 2PM 다시보기


김우신 차장은 전일에 이어 주식비중을 82%로 유지했다. 이는 주요 이벤트 종료에 따른 변동성 안정 구간에 진입한 것이라 볼 수 있는데 외국인의 매수 재개도 주식비중 유지의 근거로 작용했다.

한편 삼성전자하이닉스등 IT업종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에 대해서는 실적에 대한 우려가 이미 주가에 반영된 것으로 판단하여 매집국면에 진입한 것으로 분석했다.


대표적인 다크호스종목인 삼성전기는 2009년 성장기업으로 턴어라운드 했다.
09년 이전 5~6%에 불과하던 ROE가 작년 12%를 기록 하더니 올해는 20% 이상을 나타냈다. 매출7조원 회사의 순이익률이 8%가 넘는다는 측면에서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차장은 삼성전기의 단기전략을 가격대로 알기 쉽게 풀이했다.
12~11만원 싸게 사는 구간이며 14만원 이상은 이익 실현 구간임을 염두에 두고 대응 전략을 마련하라고 덧붙였다.

김우신차장의 주식노하우까지 확실하게 챙겨갈수 있는 오늘의 파이널콜!
이번 주 마지막 종을 울리는 투자전략에 귀기울여보자!

생방송 ‘이항영의 2PM’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장 마감까지그 날의 시장이슈, 특징종목, 테마, 전략을 세워주는 머니투데이방송의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참고사항은 김우신 차장의 이메일주소 kws5999@naver.com로 문의바랍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지상파DMB‘UMTN’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