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루레이 플레이어 보상판매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10.11.01 11:00
↑LG전자가 11월 한 달간 기존 사용중인 구형 DVD플레이어와 VCR 등 구형 플레이어를 반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보상 판매한다.

LG전자가 오는 30일까지 한달간 기존 사용 중인 구형 DVD 플레이어를 반납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블루레이 플레이어(BX580/BD590/BD570/BD560/BD550)로 보상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와 관련, BX580과 BD590 구매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BD550, DB560, DB570 구매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지급된다.

보상 제품은 DVD플레이어와 VCR, 레코더 콤비 등 대부분의 구형 플레이어가 해당되며, 행사는 LG전자 직영점,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보상판매 이벤트 홈페이지(www.infinia.co.kr)에 접속 후 구입한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기존 보유한 구형 플레이어의 제품정보 및 주소를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LG전자는 기존 제품을 택배로 회수하며 모바일 상품권과 기프트카드는 별도 배송한다.


BD590은 유·무선랜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을 통해 집안의 PC와 연결, 영화와 음악 등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250GB 용량의 하드디스크를 내장해 원하는 영화와 음악을 다운 받은 후 자신만의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초대권을, 50명에게는 ‘셀린 디온 공연실황 블루레이 타이틀’도 증정한다.

이태권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 팀장은 "풀HD 고화질의 영상을 즐기길 원하는 기존 DVD 플레이어 사용 고객들이 부담없이 최신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