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설명회 개최

머니위크 김성욱 기자 | 2010.10.12 15:17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전자세금계산서 의무화를 맞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설명과 함께 시장점유율 1위를 점하고 있는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가 소개된다. 또한 전자세금계산서의 연계 업무로 호응을 받고 있는 전자계약 도입 안내도 제공된다.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및 전자계약은 고객사의 기간계 시스템과의 연동으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는 10월19일(화) 성동구 청소년수련관 무지개극장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차례 실시되며 신청 접수는 www.smartbill.co.kr에서 받는다.


오주영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이사는 “4분기에 들어서면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량 증가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사용자들이 전자세금계산서를 보다 잘 이해하고 스마트빌의 네이트온 메신저 알림 서비스, 팩스 서비스 등 편의기능을 많이 활용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쌍라이트' 조춘, 90세 된 근황 "목에 철심 12개…식물인간 될 뻔"
  2. 2 "중환자실 유재환, 산소호흡기 떼려고 몸부림 쳐"…모친이 전한 그 날
  3. 3 "치킨 안 팔리겠네" 한국축구 충격의 탈락…물 건너간 올림픽 특수?
  4. 4 박세리 골프 시킨 이유?…부친 "돈 될 거라 생각" 인터뷰 재조명
  5. 5 박세리 부친, 가짜 도장 팠다…배경엔 '3000억 새만금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