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2010 소비자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10.10.07 09:43
제주항공은 한국소비자학회에서 선정한 '2010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대상'은 소비자학회가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 등 소비자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기업과 기관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소비자 문화와 트렌드 등 소비자 연구를 진행하는 소비자학회가 수여하는 상을 받게 돼 더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시장 구조를 만들어 가는데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학회는 소비자학과 경영학, 심리학 등 소비자 관련 연구를 수행하는 1000여 명의 학자로 구성된 순수 비영리 연구기관으로 1990년 설립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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