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앞으로 더간다

이진희 MTN PD  | 2010.09.28 15:57

[MTN 이항영의 2PM] 김우신의 파이널 콜

[유진투자증권 대방지점 김우신 차장]

시장의 마감벨이 울릴 때 꼭 알아야만 하는 투자전략, 이항영의 2PM에서만 누릴 수 있는 김우신의 파이널콜이 오늘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방영됐다.

김우신 차장만의 투철한 시장 분석으로 보유해야할 주식 비중까지 꼼꼼히 챙겨본 유익한 시간이었는데...



☞MTN 이항영의 2PM 다시보기

김우신 차장은 향후전략으로 주식비중을 70%로 유지하고 중장기 지지선과 저항선을 변경하여 제시했다.

-지지선 : 1792p (기존 1784p) 지지선 이상에서는 주식비중 최저 70% 유지
-저항선 : 1893p 상승 추세 중이므로 저항선 의미는 크지 않음

어제 제시한 지지선 1,818p가 유지되는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는 중장기적으로 주식비중을 다시늘리는 전략이 유효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 급등하며 마감한 삼성물산은 지난번 김우신차장이 추천했던 다크호스 종목으로 향후 전략을 마련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우신 차장은 삼성물산을 장기로 보는 투자가 적합하다며 투자포인트로 뛰어난 자산가치와 실적개선으로 턴어라운드 되는점을 꼽았다.

<삼성물산 PBR과 상승여력>
-현 주가 대비 25% 이상 75,000원 (PBR1.5배) 상승 여력 (9/6 상승여력 30%)

놓쳐선 안되는 또하나의 다크호스 종목, 어제에 이어 대우인터내셔널에 대한 투자포인트도 짚어보았다.

김우신차장의 주식노하우까지 확실하게 챙겨갈수 있는 오늘의 파이널콜!
이번 주 마지막 종을 울리는 투자전략에 귀기울여보자!

생방송 ‘이항영의 2PM’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장 마감까지그 날의 시장이슈, 특징종목, 테마, 전략을 세워주는 머니투데이방송의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참고사항은 김우신 차장의 이메일주소 kws5999@naver.com로 문의바랍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 및 지상파DMB‘UMTN’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