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자인-전자파 차단 강화한 외장하드 출시

머니투데이 유현정 기자 | 2010.09.09 11:00

인터넷 사이트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

↑ LG전자가 입체적인 T 문양 디자인을 적용한 2.5인치 외장하드 'XD7 큐브(Cub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가 전자파 차단 기능이 탁월한 새로운 디자인의 2.5인치 외장하드 'XD7 큐브(Cub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XD7 큐브는 윈도우 7(Windows Home 7 Premium)과 호환하며 'SATA II' 방식을 적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저전력, 저소음, 저발열 설계와 제품 내부 알루미늄 쉴드로 전자파 차단에 탁월하다.

특히 프리미엄 노트북 '엑스노트 X300'과 유사한 느낌을 주는 입체적인 'T '문양을 적용해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전자는 충격 테스트를 비롯한 15가지 이상의 품질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고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RoHS) 인증과 전자파 적합 인증(KCC)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320·500·640 기가바이트(GB)와 1테라바이트(TB)의 용량 및 검정·흰색 2종으로 출시된다.

LG전자는 제품 출시와 함께 지마켓(Gmarket),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지에스샵(GSshop) 등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전자 LED LCD TV, 내비게이션,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4. 4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
  5. 5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