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 추천과 소통 강화에 중점을 뒀다. 연령별 성별 직업별 등 라이프 사이클에 맞게 상품을 추천하는 '테마별 상품관'을 설치하고,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통합상담센터', 젊은층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Young People' 사이트(www.ibk.co.kr/young/index.ibk) 등을 신설했다.
또 기업은행은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웹 회원 가입이 가능하도록 i-PIN 제도를 도입했다. 다양한 PC환경에서도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멀티 운영체제(windows, Mac, Linux)와 멀티 브라우저(explorer, firefox, opera, chrome) 방식을 적용해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각종 콘텐츠의 음성 변환과 동영상 자막, 마우스 사용 없이 키보드만으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게 하는 등 장애인의 홈페이지 이용 불편을 덜어주는 서비스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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