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이후 예비창업자들의 끊임없는 가맹문의로 3년 동안 철저한 준비 끝에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커피프린스는 앞으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하고 다시 한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커피프린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홈페이지(www.coffeeprincekorea.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